아이지에이웍스, 자사 모바일 DSP ‘트레이딩웍스’에 ‘구글 더블클릭 애드 익스체인지’ 연동

Posted · Add Comment
20160317_02
- 트레이딩웍스 통해 구글 광고 인벤토리 실시간 경매로 구매 가능해진다
- 구글 더블클릭 애드 익스체인지,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광고 거래 플랫폼

트레이딩웍스에서 구글 광고 인벤토리를 실시간 경매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모바일 비즈니스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www.igaworks.com 대표 마국성)는 자사 모바일DSP ‘트레이딩웍스(TradingWorks)’에 ‘구글 더블클릭 애드 익스체인지(Google doubleclick ad exchange, 이하 구글AdX)’를 연동했다고 17일 발표했다.

구글 ad-x는 디스플레이 광고 지면을 실시간 입찰(RTB, Real Time Bidding)로 구매할 수 있는 ‘글로벌 광고 거래 플랫폼’이다. 세계 최대 수준의 ‘프로그래매틱 인벤토리(programmatic inventory, 자동으로 사고 팔 수 있는 광고 지면)’를 가지고 있다.

트레이딩웍스는 모바일에 특화된 DSP(Demand Side Platform)이자 오디언스 타겟팅(Audience Targeting)광고가 가능한 플랫폼이다. 이번 구글AdX연동으로 트레이딩웍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프로그래매틱 인벤토리를 가진 모바일DSP가 됐다. 앞으로 트레이딩웍스를 통해 구글의 모바일 지면에 오디언스 타겟팅을 실시간으로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아이지에이웍스는 트레이딩웍스 외에도 국내 최대 모바일 광고 플랫폼 ‘애드팝콘’과 트래킹·분석 솔루션 ‘애드브릭스’, 페이스북 광고 전문 운영 툴 ‘TF2’등 모바일 비즈니스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