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게임 UA 특화 광고 상품 ‘애드팝콘 타겟CPI’ 출시

Posted · Add Comment
targetcpi
애드팝콘 타겟 CPI, ‘나는 게이머다’와 함께 모바일게임 고과금 사용자에 광고 집중
리워드 광고로 진성 유저 확보 - ‘트레이딩웍스’ 리타겟팅 광고로 재접속 유도

모바일 풀스택 애드테크(Mobile Full Stack Ad Tech)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대표 마국성 www.igaworks.com)가 새 광고 상품 ‘애드팝콘 타겟 CPI’ 출시 소식을 10일 전했다.

‘애드팝콘 타겟 CPI’는 국내에서 가장 효과 좋은 리워드(reward) 광고 매체인 ‘애드팝콘’이 모바일게임 고과금 유저 대상 서비스 ‘나는 게이머다’와 함께 만든 광고 상품이다. 게임 참여도와 과금 확률이 높은 진성 유저(User)를 확보할 수 있어 다른 리워드 광고 상품과 차별화된다.

리워드 CPI(Cost Per Install, 앱 설치당 광고비 지급) 광고는 앱을 설치한 사용자에게 보상을 주는 방식이다. 하지만 보상만 받고 앱을 이탈하는 체리피커가 적지 않다는 단점이 있는데, 이를 애드팝콘 타겟 CPI가 보완한다.

애드팝콘 타겟 CPI는 ‘나는 게이머다’를 통해 확인된 고과금 게임유저들만을 대상으로 리워드 광고를 진행해 직접적인 앱 설치를 끌어낸다. 그리고 설치 이후에는 앱 리타겟팅 플랫폼인 ‘트레이딩웍스’로 유저들의 재접속을 유도해 지속적인 게임 참여를 돕는다.

애드팝콘 사업실 방자영 실장은 “’애드팝콘’은 최근 튠(TUNE)이 발표한 광고 성과 전환율 순위에서 리워드 광고 매체로는 유일하게 전체 10위 안에 랭크되는 등 그 효과가 입증된 리워드 광고 매체다”며 “이런 애드팝콘과 모바일 게임 고과금 유저를 많이 확보한 ’나는 게이머다’가 함께 만든 ‘애드팝콘 타겟 CPI’는, 단연 독보적인 광고 성과를 볼 수 있는 리워드 광고 상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지에이웍스는 다가오는 17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2016에 참가한다. B2B관 1층 G70에 위치한 아이지에이웍스 부스에서 모바일 앱 UA(User Acquisition, 사용자 획득)에 필요한 최신 애드테크 솔루션들을 총망라해 선보인다.